<살인마 잭>의 개막일 공연에서 남몰래 감동의 눈물을 훔치던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한없이 빠르게 흘러가네요. 모두가 손꼽아 기다렸던 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멋진 공연이었던 것 같습니다.
안재욱씨는 크리스마스도 <살인마 잭>과 함께 합니다. 대구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12 월 25 일, 26 일에 <살인마 잭>의 공연이 있는데요. 이 공연은 안재욱씨의 오래된 팬들에게는 1999 년 크리스마스 콘서트 이후 10 년 만에 맞는 안재욱씨와의 크리스마스이기도 하네요. ㅋㅋ
2009 년 한해, 텔레시네마 <트라이앵글>, 미니앨범 <사랑에 살다>, 일본 투어콘서트 <Life for Love>, 그리고 뮤지컬 <살인마 잭>까지..
안재욱씨와 제이블 스태프 모두 정신 없이 달리다 보니 어느덧 제이블 창립 1주년을 맞았습니다. 와우~
팬미팅 준비로 과부하 걸리기 직전인 이유로 제이블 스태프 모두 창립 기념일 당일에서야 창립 1주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창립 기념일은 쉬어야 하는거 아니냐는 일부 스태프들의 의견이 있었지만 1 년 동안 수고했다고 독려와 함께 일부 스태프들의 의견은 뭍혀 버렸습니다..
팬미팅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09 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초조함 보다 팬미팅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제이블 모두 바짝 힘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여러분 모두 얼마 남지 않은 2009 년 한해 잘 정리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