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分享} 06.05 안우연 安宇延 眼中的 "安在旭" 前輩

Repost & sources from "Naver" ...

Sources from :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949384

‘아이가 다섯’ 안우연, 솔직함이 부른 매력 (인터뷰)

"五個小孩" "安宇延" 個人專訪" ...





......

10. 가장 인상 깊은 조언을 건네준 선배님은 누구인가.

안우연 : 신인이기 때문에 많은 선배님들이 조언을 많이 해주신다. 그래도 한 분을 꼽자면, 안재욱 선배님이다. 남자 대기실에서 다 같이 촬영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재욱 선배님께서 진짜 세심한 부분까지 조언을 해주셨다. 신경을 많이 써주신다는 게 느껴질 정도였다. 신인으로선 정말로 감사한 일이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조언을 해주시니까 헷갈리기도 했었다. 그런데 안재욱 선배님께서 선배들의 조언은 비슷한 맥락일 거라고, 내가 좀 더 분석하고 열심히 하면 조언을 토대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할 수 있을 테니까 주관을 잃지 말라고 하셨다. 그 말씀이 아직도 선명하게 떠오르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

...
轉貼 "在旭百度吧", 謝謝旭陽提供,  hpterence 辛勤翻譯分享

安宇延 (飾演金泰民) 的採訪中提到的安在旭前輩......

Q:哪位前輩給的建議最讓你印象深刻呢?

A:因爲我還是新人,所以很多前輩們都給了我很多的建議。如果非要選一個的話,那就是安在旭前輩了。在男演員待機室中,大家都一起等待着拍攝,安在旭前輩真的是連很細小的部分也給我了建議。能讓人感覺得到他真的是很用心的程度。作爲新人得到這樣的建議真的是一件十分感謝的事情。事實上因爲很多人都給了我建議,所以很容易搞混了。但是安在旭前輩的建議都有着相似的脈絡,幫我更進一步的分析,告訴我如果我能夠更用心一些的話,這些建議就真的會成爲我演技的基礎,並能夠更自然的演藝出來,讓我不要忘記自己的主見。這些話至今都記憶如新,好像就算過了多久也不會忘記的。
Repost from "AJW World", thank you for Enem love sharing

Sources from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312&aid=0000192399

아이가 다섯 안우연 인터뷰 기사 중에서

"五個小孩" "安宇延" 專訪, 其中的例子 ...

'아이가 다섯' 안우연, 솔직함이 부른 매력 (인터뷰)

가장 인상 깊은 조언을 건네준 선배님은 누구인가.

안우연 : 신인이기 때문에 많은 선배님들이 조언을 많이 해주신다. 그래도 한 분을 꼽자면, 안재욱 선배님이다.

남자 대기실에서 다 같이 촬영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재욱 선배님께서 진짜 세심한 부분까지 조언을 해주셨다.

신경을 많이 써주신다는 게 느껴질 정도였다. 신인으로선 정말로 감사한 일이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조언을 해주시니까 헷갈리기도 했었다.

그런데 안재욱 선배님께서 선배들의 조언은 비슷한 맥락일 거라고, 내가 좀 더 분석하고 열심히 하면 조언을 토대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할 수 있을 테니까 주관을 잃지 말라고 하셨다. 그 말씀이 아직도 선명하게 떠오르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