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안재욱님의 두번째 짱오 가족이 된 레오나를 소개합니다.
한류스타 안재욱님께서 작년 블랙탄 짱오 심바에 이어 심바의 친구이자 짝이 될 암짱오를 분양 받으시기 위해 저희 금색짱오원을 다시 방문하셨습니다.
그간 건강이 안좋으셔서 걱정이 많았는데 밝은 모습으로 오셔서 이쁜 짱오 자견을 보시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참 다행스럽고 좋았습니다.
앞으로 서울 근교의 전원주택에서 심바와 레오나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시며 더욱 건강해지시리라 생각됩니다.
개와 시간을 많이 보내면 운동도 되고 육체적, 정서적으로도 좋기 때문이지요...
이미 레오나(암사자)라는 예쁜 이름까지 지어 오셨더군요. 심바도 그랬듯이..
가족들의, 특히 어머님의 특별한 사랑을 받고 멋지게 큰 심바까지 같이 데리고 오셔서 오랜만에 심바도 볼 수 있었습니다.
심바는 저희가 들어보니 신견끼가 많은 짱오로 착하고 영리하고 주인과 교감을 아주 잘하는 녀석이더군요.
가족들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마음이 무척이나 흐뭇했습니다
탤런트 안재욱님과 중국 유명 혈통 대제혈 자견인 암짱오 레오나와의 첫 대면
레오나와 눈빛으로 대화를 하고 있는 안재욱님
레오나의 부견 거사왕을 보고 있는 안재욱님과 동생분.
암짱오 레오나와 동배 홍비입니다.
심바도 레오나와 인사를 하고 다같이 즐거워 하네요..
레오나를 안고 좋아하시는 천진한 모습의 안재욱님
동생분과 안재욱님, 그리고 메니저님
그리고 며칠전에는 안재욱님의 댁을 방문해서 부모님과 심바, 레오나를 보고 왔습니다.
짱오 관리하시는 노하우도 더 알려 드리고 아이들도 볼 겸해서 서울 근교에 있는 안재욱님의 이쁜 별장에 다녀왔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크고 있는 아이들을 보니 무척 기쁘고 안재욱님의 부모님께서 아이들을
지극 정성으로 키우고 계셔서 참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특히 이번에 분양간 레오나는 암놈이라 그런지 더 애교가 많고 귀여워서 가족들의 이쁨을
많이 받고 마음씨 너그러운 심바랑도 잘지내고 있어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분양간 아이들이 모두 이렇게 가족들에게 사랑받고 건강하게 커갔으면 하는게 늘 저희의 바램입니다.
암놈으로는 골량이 무척 좋고 체구가 큰 중국 최고 홍짱오 대제혈 레오나.
거대 모견으로 커갈 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심바도 반갑다고 애교를 ...
심바가 너그러운 성격이라 장난꾸러기 레오나랑 잘 놀아주네요..
왼쪽으로... 레오나와 심바 집이 있어요~~~노란 예쁜 명패와 함께..ㅋㅋㅋ
그 밑에도 뭐라고 재욱님의 위트가 담긴 멘트가 있는거 같은데.. 사진상으론 알길이 없네요..ㅎㅎ
재욱님 아버님도..찬조출연.....ㅎㅎㅎ
행복해 보여서.... 보면서 덩달아 기분 좋아집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