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03.26 Musical le Roi Soleil 태양왕 太陽王 4 月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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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뮤지컬 커버사진..

더 뮤지컬 잡지가 언제쯤 발매되나 궁금해서 찾다가
발견한 쪼매난 커버사진 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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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usical 4월호

Musical ~ 4 月號 (April)



The Musical 4월호 .
다들 구매 준비 되셨나요?
3월 말 쯤 발행 된다고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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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usial 4월호 [+사진추가]



The Musical  4월호가 서점에 나왔네요. 사진은 맛보기 !! ^^
예상보다 훨씬 많은 자료가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안스타가 파리여행을 하는 사진과 더불어  단독 기사가 10여장도 많은 것은 물론이고,
곳곳에 태양왕, 안돌프 사진, 왕용범, 엄홍연등의 인터뷰등이 있어서 볼거리가 많네요.
잡지의  앞표지는 안재욱, 뒷표지는 태양왕 광고이기도 합니다.

이번 4월호 !! 품절 한 번 시켜볼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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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usical 4월호_ 커버스토리 '태양왕' 안재욱

더뮤지컬 4월호입니다....

그저 옮겨쓰는 인터넷기사들이 넘쳐나는 속에

직접 인터뷰한 기사을 만날 때의 감동(?)은 정말 큰 것같아요....

더뮤지컬 4월호에는... 안재욱님 기사뿐아니라...

EMK 엄홍현대표, 왕용범연출가 이성준음악감독의 기사..

태양앙 기사, 필립역의 정원영 배우 기사....등등....도 있습니다.....


표지 (Cover)






목차페이지 (Content)





그리고  B컷 (And Man B)




사람들은 배우들이 보여주는 이미지가 그의 실제 모습일거라 착각하곤 한다. 물론 그런 사람도 있지만 대개는 아닌 경우가 많다. 우리가 그동안 봐왔던 안재욱은 늘 유쾌하고 낙천적인 사람이었다. 술과 사람을 좋아하는 쾌남아였다. 하지만 이날 스튜디오에서 민닌 안재욱은 굉장히 낯을 가리고 신중한 사람이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서 그는 배우로서보다는 인간 안재욱을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다. 그래, 그것도 나쁘지 않다. 그래도 왠지 그의 트레이드 마크 같은 장난기 있는 웃음도 보고 싶긴 했다. 그 순간의 생각을 읽은 듯 살포시 내비친 그의 미소에 왠지 안심이 됐다. 그래, 저게 안재욱이었지. 늘 웃는 모습으로 기억되던 예전처럼 그가 앞으로도 건강한 미소를 보여줬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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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usical 4월호_ 태양왕 안재욱, 두번째 인생의 시작

Click 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The Musical 4월호_ 태양왕 안재욱, 두번째 인생의 시작

The Return of the King   

<태양왕> 안재욱

     두 번째 인생의 시작


어떤 상황에서도 미소를 지으며 농담을 건넬 것 같은 무한 극정과 자신감의 소유자. 그게 안재욱이었다.
그러나 지난해 몸에 이상이 생ㄱㅆ고 활동을 중단하며 그를 비추던 스포트라이트는 잠시 꺼졌다.
건강을 회복한 그가 1년 만의 복귀작으로 선택한 것은 <태양왕>이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수많은 여인과 무희들에 둘러싸인 왕의 모습은 마치 안재욱의 빛나는 과거를 연상시킨다.
하지만 지금의 안재욱은 과거와 분명히 달라졌다.
개막을 앞두고 베르사유 궁전과 시내를 돌아본 그는 그곳에서 어떤 감상을 갖고 돌아왔을까?
  




다시 시작할 준비가 됐다

지난 한 해 동안 안재욱이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은 "괜찮아?"였다   
수술 이후 회복은 빨랐지만 문제는 정신적인 충격이었다
게다가 공연을 못하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조바심도 생겼다
"무려 1년을 쉬었으니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었어요.
전에는 다른배우들과 비슷한 선상에서 앞서 가려고했다면,
이제는 뒤에 한참 처쳤다가 따라가야 하는 상황이 된거니까"

그래서 마냥 쉴수 없었다
11월부터 연말까지 일본과 부산에서 <잭더리퍼 >로 짧은 공연을 했다
전에 없던 긴장감이 크게 느껴졌지만, 그건 공연을 거듭하면서 극복해야 할 부분이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기에는 시간이 아까웠다
그런 점에서 <태양왕>은 안재욱에게 좋은 기회였다
새로워진 음악이나 작품의 분위기가 그에게 호기심을 발동시켰다
"이 작품이 국내에서 공연될 거라는 소식은 2년 전에 들었는데,
그때는 다소 웅장하고 무게감 있게 느껴졌어요.
그런데 이번공연은 음악도 팝 스타일로 가면서 전반적으로 밝고 가벼워진 점이 흥미롭더라구요."
특히 그는 이벙에 왕 역할을 처음해본다며 살짝 들떠 있었다
"비록 극 중 역할이지만 누릴 수 있는건 다 누려보려구요. (웃음)
특히 공연하면서 이렇게 의상을 많이 갈아 입는 것도 처음이에요.
<잭더리퍼>나 <황태자 루돌프>는 한두 벌로 공연을 했는데 이번에는 무려 열대여섯 벌이에요."

프랑스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태양왕>은 인터넷을 통해 이미 익숙한 상태다
그래서 이번 라이선스 공연에서는 오리지널 버전의 진수를 전하면서도 그와 다른 매력을 도출하는 것도 중요하다
안재욱이 염두에 둔 자신만의 루이는 어떤 모습일까.
"보통 루이 14세를 강한 권력을 가진 절대군주라고 보는데, 저는 우아한 왕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어요.
우아함을 표현하려고 발레를 전공한 무용팀 친구들에게 손매나 자세 하나까지 교정도 받고 있죠."

그는 공연을 앞두고 인물연구를 위해 파리 시내와 베르사유 궁전을 다녀왔다
파리는 여러 번 갔던 곳이라 익숙하지만, 루이 14세로서 돌아본 그곳은 새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여길 여러 번 오다 보니까 이런 인연이 닿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묘하더라고요.
설마 내가 이 나라 왕 역할을 하게 될 줄이야"(웃음)
베르사유 궁에서도 그는 두리번거리며 사진 찍기 바쁜 관광객들 사이에서 엉뚱한 생각을 하며 혼자 킥킥댔다
"속으로 '여기가 내 집입니다  이 정원은 내 마당입니다' 이런 생각을 하니까 재미있더라고요."

그는 으리으리한 침실이나 의잔에 앉아서 루이의 사적인 고민을 유추하는가 하면,
긴 복도를 거닐면서 왕으로서의 고민을 상상하면서 태양왕 캐락터의 시뮬레이션을 마쳤다
물론 모든 준비가 다 순조로운 것만은 아니다
무엇보다 그가 지난해부터 지나고 있는 부담감을 떨쳐내는 것이 급선무다
<태양왕>은 주인공인 루이가 극 전체를 지배하면서이끌어야 하는 작품이다
게다가 초연이다  즉 이번 공연의 성패가 어느 정도 루이에 달려있다는 뜻이다
이 때문에 안재욱의 스트레스는 이만 저만이 아니다

"20~30대 때는 주인공을 누리면서 즐기기만 하니까 좋았는데, 지금은 책임감만 커지네요."
베테랑인 그가 느끼는 압박감은 새삼스럽지만, 그건 안재욱의 무대관이 깊어진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이제 슬슬 내려놓을 나이가 되니까. 오히려 부담이 커져요. 그게 바로 무대의 미력같기도 하고."



데뷔하는 마음으로 서는 무대

대중 위에서 태양처럼 군림하는 존재. 그는 춤과 노래를 즐기고 자신을 따르는 무리들과 교감한다
태양앙과 스타 안재욱은 그런 점에어 닮았다
하지만 안재욱은 연예인으로서의 모습은 닮았어도 개인적인 성향은 오히려 루돌프에 가깝다고 말했다
'번잡한 걸 싫어해요. 평상시엔 괸장히 조용한 편이고요. 의외로 낯을 가려서 아는 사람만 만나요.
반드시 혼자있는 시간이 팔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이에요"

삶의 관성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만의 리듬을 유지하며 사는 태도는 안재욱이 유명해진 후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소위 '뜨기' 전, 돈 한 푼 없이 살아갈 때부터 그는 화려하지 않은 일상에서 인생의 재미를 찾고자 했다
"일을 많이 하는 바쁜 사람들은 항상 조급하거든요. 늘 뭔가에 쫒기는 듯한 불안감이 있어요."

그런데 언제부턴가 그도 바빠지면서 이런 삶의 태도를 잃어버리게 됐다
"오늘 촬영을 하면 내일은 어떻게 될까. 휴식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다음 날 일을 하기 위해 쉬는 것 이상의 의미가 없었어요.
'일-휴식-일-휴식'의 반복이었던 셈이죠.  그런데 지난해는 정말 생각할 시간을 많이가지면서 지나간 삶을 돌아봤어요.
그리고 내가 이렇게 잠시 멈춰있어야 할 이융에 대해 생각하게 됐죠."

연기 활동에 대한 생각과 인생의 방향에 대한 고민은 무대라는 공간에 대한 애착과 연결돼 있다
그리고 이런 점이 안재욱이 다른 TV 스타 줄신의 배우들과 차별화되는 지점이다
최근  후배 가수나 연기자들의 뮤지컬 진출에 댜햐서도 그는 일단 극정적이면서도 신중한 입장이다
"능력 있는 친구들이 무다에 오르는 건 제작자에게나 관객에게나 좋은 일이에요.
단, 마케팅만으로 끝나는 건 반대예요.
'평소에 만 명 몰고 다니니까 공연에 반만와도 오천명이겠네' 식의 접근, 굉장히 안 좋아요.
캐스팅 후에도 그들이  공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범을 강구해야죠. 그게 없다면 그냥 장사 밖에 안 되겠죠."

물론 안재욱은 자신조차도 어린 관객들에게는 스타 캐스팅의 선입견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리고 바로 그부분이 그에게 중요한 동기부여가 된다   
풍성한 프로필을 위해 단지 뮤지컬 출연 자체에의미를 두는 연예인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은 것이다
"저도 고집이 있고 자존심이 있거든요. '연예인이 얼마나 잘하나 보자'라는 생각으로 오신 분들에게
'어, 기대 안 하고 봤는데 나쁘지 않네?'라는 생각을 갖게 하고싶은 거에요.
다음에 도 내 공연을 보러 오게 하면서 뮤지컬에도 팬들을 만들기로 마음을 굳혔어요 (웃음)"

그러고 보면 올해는 안재욱의 연기 인생 20년이 되는 해다
그가 전국만에게 이름을 알린 것이 1994년 TV드라마를 통해서였다면,
뮤지컬도 이듬해부터 시작해 무대와의 인연을 계속해왔다
그래서 얼마든지 '데뷔20년'이라는 타이클로 의미를 다지는 행사들을 마련할 수있다
하지만 안재욱은 예의 그 성격처럼 조용히 올해를 보내기로 결정했다
"생각해보니까 올해를 그렇게 기념하면 10년후에는 또 30년 기념 이벤트를 해야 되잖아요?
그땐 내가 별로 안 유명한 사람일 수도 있는데.(웃음) 앞으로는 매해가 기념이니까 타이틀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럼에도 1년 만의 무대 복귀작인 <태양왕>은 분명히 그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도 두문불출하던 배우 안재욱을 세상사람들과 다시 어울리게 하는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는 점이다
"이건 프로그램북에서도 한 번 써먹은 말인데,
<태양왕>은 내가 다시 세상의 중심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발판이 될 것 같아요. 또 그렇게 될 거라 믿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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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29 The Musical 4월호 (April / 4 月號 )...


20140329 The Musical  4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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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usical 4월호_ 태양왕 안재욱, 두번째 인생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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轉貼 "一切就旭", 謝謝楚桐兒辛勤翻譯

The Return of the King 王者歸來

太陽王安在旭,開始第二次人生


不論在什麼情況下,都會面帶微笑地開著玩笑,無限積極與自信感的擁有者,他就是安在旭。

但是去年健康出現異常,中斷了活動,照在他身上的聚光燈暫時熄滅了。

恢復健康後,暌違1年,他選擇了《太陽王》作為回歸之作。

身著華麗的服裝,被眾多女性以及舞蹈演員們所包圍的國王的形象,

似乎讓人聯想到安在旭光芒璀璨的過去。

但是現在的安在旭已經和過去決然不同了。

演出開始前夕,他參觀了凡爾賽宮和巴黎市區,在那裡他收穫了什麼感想之後回來了呢?








做好了重新開始的準備

去年 1 年的時間裡,安在旭聽到最多的話就是「你還好嗎?”。

雖然手術後恢復迅速,但問題在於精神方面的衝擊。

並且隨著不能演出的時間變長,漸漸產生了焦躁感。

「因為足足休息了 1 年,對於重新從頭開始很有負擔。

如果說以前是處於和其他演員差不多的水平線上稍微領先的位置,

現在變成了落後好長一段距離,跟著跑的情況。”

所以不能繼續休息下去,從 11 月開始到年末,

在日本和釜山進行了短暫的《Jack the Ripper》公演。

雖然強烈感受到了之前所沒有的緊張感,但那也是隨著演出的進行必須要克服的部分。

因為什麼都不做的話時間很可惜。



從這個角度來說,《太陽王》對安在旭來說是很好的機會,

不論是有新意的音樂,還是作品的氛圍,都勾起了他的好奇心。

「 2 年前我就聽說了這部作品會引進到國內演出,

那時覺得多少會有點雄壯又沉重的感覺。

但是這次演出的音樂是以流行音樂風格貫穿,整體上是明朗又輕鬆,具有趣味性的。”

尤其這是他第一次演國王的角色,稍微有點輕飄飄的感覺。

「雖然只是劇中的角色,但是能享受的都享受到了。(笑)

特別是演出的時候,穿這麼多的演出服也是第一次。

《Jack the Ripper》和《皇太子魯道夫》時換了一兩套衣服,

這次竟然有十五六套衣服。”








法國音樂劇的 fans 們,通過網路已經很熟悉《太陽王》了,

所以在這次的引進版演出中,在傳達原版精髓的基礎上,

表現出其他的魅力也是非常重要的。

安在旭所演繹的路易會是什麼樣子呢。

「一般我們眼中的路易十四世是擁有絕對權力的君主,

我會集中表現優雅的國王形象,為了表現優雅的感覺,

我向專攻芭蕾舞的伴舞團隊學習,從手勢到姿勢都進行了糾正。”



他在公演前夕,為了研究人物,去了巴黎市區和凡爾賽宮。

雖然去過好幾次巴黎已經很熟悉,

但是以路易十四世的身份故地重遊,獲得了全新的感覺。

「已經來過這裡好幾次,想到有這樣的緣分感覺很微妙。

難道是因為我演這個國家的國王的角色嗎?」(笑)

在凡爾賽宮,他一邊到處看,一邊拍照,在忙碌的觀光客當中,

抱著天馬行空的想法,時不時獨自嗤嗤地笑。

「心裡想著‘這裡是我家,這庭院是我的院子’,帶著這樣的想法很有趣。”

不論是在金碧輝煌的臥室,坐在椅子上,對路易的煩惱感同身受,

或是走過長長的走廊,以國王的身份,想像著國王的苦惱,

他完成了太陽王角色的類比。



當然不是說所有的準備都非常順利,

對他來說,擺脫從去年開始所承受的負擔感才是當務之急。

《太陽王》是主人公路易支配著整體劇情,引領全域的作品。

並且,所謂初演,也就意味著路易的表現決定著這次演出的勝敗。

正因為如此,安在旭的壓力非同一般。

「2 0~ 30 歲的時候,因為作為主角只要享受就好,但是現在責任感變強了。”

經驗豐富的他,雖然感受到全新的壓迫感,但是安在旭的舞臺觀變得深刻。

「現在到了慢慢放下的年齡,反而負擔感變大。那似乎就是舞臺的魅力了。”










以剛出道的心態站上舞臺

眾人之上像太陽一樣高高在上的存在。

沉醉於舞蹈和唱歌,和追隨著自己的人們交流的太陽王,

與明星安在旭很相像,即使安在旭作為藝人的形象與之相似,

但是他說個人性格反而和魯道夫更接近。

「我討厭嘈雜。我平時是相當安靜的人。反倒是很怕生,只和認識的人見面。

我是一定需要自己獨處的時間的那種人。”



不被生活的慣性所左右,維持自己的節奏的生活態度,

並不是安在旭成名後才形成的。

所謂的「火了」之前,從身無分文的時候起,

他就從樸實無華的日常生活中,尋找人生的樂趣。

「為很多工作而忙碌的人們,常常很急躁。

總是有像是被什麼追趕著的不安感。”

但是不知從何時起,他也在忙碌中失去了這樣的生活態度。

「今天拍攝的話,明天將會如何。

不是以休息本身為目的,而是為了第二天的工作而休息,

除此之外的休息毫無意義。

‘工作-休息-工作-休息’如此反復的過著。

但是去年真的有很多思考的時間,回顧了我以往的人生,

並且思考了我像這樣暫時停下來的理由。”



對於演藝活動的思考和人生方向的苦惱能否與對舞臺的熱愛執著相結合。

還有,安在旭和其他電視明星出身的演員們能否形成差別。

對於最近後輩歌手、演員投身音樂劇,他首先表示肯定,並持有慎重的立場。

「有能力的人登上舞臺,不論對製作方還是觀眾來說都是好事。

但是,我反對只是以宣傳行銷的方式完成演出。

‘因為平時有一萬人來來往往,

演出的時候只來了一半也會有 5 千人’這種方式,我非常不喜歡。

選角之後,努力尋求他們對公演有説明的方法。

如果沒有的話,就只有做生意了。”








當然,在年輕觀眾對明星演出陣容的偏見當中,不能自由發揮,

對於這樣的事實安在旭非常清楚。

並且正因為如此,這成為了他重要的動機,

他想證明自己不是僅僅為了豐富簡歷而演音樂劇那樣的藝人。

「我也有自己的執著和自尊心。帶著‘看看藝人能做得多好’這樣的想法而來的人,

希望他們有‘哦,來看的時候並沒有很期待,看起來還不錯嘛’這樣的感覺。

我決心讓他們下次再來看我演出的時候,成為我的音樂劇 fans。

我抱著今年剛出道的想法。(笑)」



今年是安在旭演技人生的第二十年。

1994 年通過 TV 電視劇,他在全國家喻戶曉,

並且從第二年開始表演音樂劇,和舞臺結下了不解之緣。

所以以「出道 20 周年」這樣的標題而準備的富有意義的活動會有多少啊。

但是安在旭的禮儀,像他的性格那樣,決定今年安靜的度過。

「仔細想來,如果今年那樣紀念的話,10年後不是又要舉辦30周年紀念活動?

到時候我有可能會變得不是那麼有名。(笑)

以後每年都要紀念,我認為標題不是那麼重要。”



儘管如此,暌違1年回歸舞臺之作《太陽王》對他來說分明具有特別的意義。

它會成為足不出戶的演員安在旭和世人重新協調連接的紐帶。

「這是在節目中也說過一次的話,

《太陽王》是我重新走向世界中心的踏板,並且我相信會是那樣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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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뮤지컬 4월호 모바일용 추가컷^^

폰작업 전문(?)답게 첫공 못 보고 기다리는 동안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플래시 캡쳐도 있고 100%폰작업이라ㅋㅋ 작업물의 질은
보장할 수 없어요.ㅎㅎㅎ

추가컷과 작은 사진이라 아쉬웠던 사진2장도 크~게^^

더뮤지컬 4월호 모바일용 업데이트 됐으니
한번씩 둘러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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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s from :

http://navercast.naver.com/magaz ... p;contents_id=53000

[문화산책] 태양왕 안재욱, 두번째 인생의 시작

[문화산책] 태양왕 안재욱, 두번째 인생의 시작
The Music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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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usical 4월호 모바일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