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02.13 光與影 (第 23 集) 片段花絮 (金部長)

Repost from "AJW World", thank you for Enem love sharing

內容 :
宋美珍女士帶同基泰前往見金部長,
並且張開公司計劃與金討論,
雖然並沒有得到金的贊同, 但基泰堅決開公司

빛과 그림자  23회 - 권력과의 거래 거절




http://vod.gabia.co.kr/anjaewook/mbc/20120213-ep23_nodeal.wmv
(Download here)

플짤영상 멈추고 싶으시다면... 영상에 오른쪽 마우스 클릭... '재생/정지' 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멈췄던 플짤  다시 재생 시키고 싶으시다면...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되구요...




MV content in Korean

문자중계

(자동차안)
송사장 : 오늘 김부장님이 자네한테 제안 하나 하실거야. 난, 자네가 그 제안을 받아 들였으면 좋겠어.

강기태 : 무슨 제안을 하실지, 알 수는 없습니까?

송사장 : 직접 들어봐, 결코 해가 될 일은 아닐테니까..
내가 왜 이얘기를 하느냐하면, 지난 번에 자네가, 김부장님 도움을 절대 받을 일 없을 것이라고 해서야. 선입견 갖지말고 들어보라고.

(요정)
김부장 : 아아~ 앉아요. 운영하는 쇼단을 회사로 출범할 거라면서?

강기태 : 예.

김부장 : 그 회사, 내가 도와주고 싶은데? 뭐...아니, 그냥 도와주는 게 아니라, 엄밀히 말해서, 자네와
거래를 하고 싶다는 말이야.

강기태 : 전...무슨 말씀이신지 이해를 잘 못하게습니다.


김부장 : 자네...장철환이가 가요계와 영화계, 방송계까지 장악하려는 것,...알고 있나?

강기태 : 예

김부장 : 왜 그랬겠어? 그건 그쪽을 잘 이용만 하면, 자신의 권력과 존재감을 확실하게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이야. 장철환이가 현명한 판단을 한 거지.
그런데 난...장철환에 비해서, 그쪽에 대한 이해나 창구가 취약해. 그래서 내가 자네한테 하나 제안하는거야, 자네를 통해서 내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싶어.
나와 ...거래를 하지 않겠나?

강기태 : 죄송합니다만... 거절하겠습니다.

송사장 : 부장님이 자네를 잘 보시고, 배려를 하겠다는 건데, 도대체 왜 거절하는거야? 이건, 자네가 확실하게 자리잡고 클 수 있는 기회라는거...모르겠어?

김부장 : 세상엔, 내가 가진 권력의 끈을 잡고 싶어 안달하는 사람들로 넘쳐나는데, 내 제안을 거절하는 이유가 뭔지...궁금하군.


강기태 : 제 선친께서...중정에서 조사를 받다가 돌아가셨습니다.
전 아직도, 제 선친의 죽음에 대해서 의문을 갖고 있습니다. 제 선친을 돌아가시게 만든 권력과 손을 잡을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