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logo

標題: {VOD} 09.23 NCTV 放出 "Rock of Ages" [打印本頁]

作者: Christina    時間: 2010-9-23 12:11     標題: {VOD} 09.23 NCTV 放出 "Rock of Ages"

Repost from "AJW World", thank you for Enem love sharing

Sources from :
http://www.newsculture.tv/sub_read.html?uid=18327

[News 컬쳐TV] 록을 지켜내라! 뮤지컬 '락오브에이지'

(Click 入以上連線欣賞)


VOD 內容 (原韓文)

80~90 년대 록음악과 함께 즐기는 공연.
뉴스 바로가기 : http://www.newsculture.tv/sub_read.html?uid=18327

[뉴스내용]
90 년대 드라마와 음악을 이끌었던 안재욱과 신성우가, 2010년 뮤지컬 무대를 점령했습니다.

뮤지컬 '잭더리퍼'에 이어, '락오브에이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2010 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요,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락오브에이지'의 음악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시죠,.




1980~90 년대의 록밴드 음악으로 구성된 쥬크박스로 이뤄진 뮤지컬 락오브에이지는 록클럽 강제철거를 놓고 움트는 사랑과 음악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록의 도시 캘리포니아 선셋 스트리트에서 록가수의 꿈을 안고 일을 시작한 드류는, 배우의 꿈을 안고 이도시에 온 쉐리와 첫 눈에 사랑에 빠집니다.

이들은 클럽이 철거된다는 소식을 듣고, 전설적인 록그룹 아스날의 은퇴공연을 유치하고자 하지만, 콘서트 전날 밤, 쉐리가 그룹의 리더인 스테이시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관계가 뒤엉키게 됩니다.




이 작품은 2009 년 브로드웨이에 입성한 이후, 바로 토니상 5개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는등, 관객들의 엄청난 호응을 얻었는데요,

국내 초연에서는 유명한 가수와 밴드들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뮤지컬 '잭더리퍼' 성공의 두 주역인 안재욱과 신성우는 단연 돋보입니다.

안재욱은 록스타가 되기위해 열정으로 무장한 로커 지망생 드류역을 맡았는데요, 이 배역엔 안재욱외에도,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 출연했던, 샤이니와 트랙스의 제이가 트리플 캐스팅 됐습니다.

한편 신성우는 뮤지컬 잭더리퍼의 잔혹한 살인마 잭에서, 뮤지컬 락오브에이지의 락그룹 아스날의 리더로 변신했습니다.

본업으로 돌아간 신성우는 잘나가는 록스타 스테이시롤 분해, 열연을 했습니다.

여주인공 쉐리 역에는 문혜원과 다나, 선데이가 트리플 캐스팅 됐고, 그밖에도 김진수, 최민철 정찬우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뮤지컬 락오브에이지는 밴드가 직접 출연해 생생한 음악을 들려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미스터빅의 투비위드와 트위스티드 시스터의 아이워너락등 80~90 년대의 대표적 록음악과 서정적인 팝송을 들려줍니다.

특히 이 무대에는 수많은 히트곡을 불렀던 그룹 부활이 무대에서 직접 출연해서, 관객들에게 생생한 라이브를 들려줍니다.




2010 년 하반기를 록음악 열풍으로 뜨겁게 달구는 뮤지컬 '락오브에이지'는, 10월 30일 까지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합니다.

作者: Christina    時間: 2010-9-23 12:59

轉貼 "在旭百度吧", 謝謝旭陽分享


作者: Christina    時間: 2010-9-23 21:50

轉貼 "在旭百度吧", 謝謝旭陽 / lovehs 辛勤翻譯開心分享

韓文原文

[컬쳐TV] 록을 지켜내라!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

80~90년대 록음악과 함께 즐기는 공연

(뉴스컬쳐=안시은 기자)
1980~90년대 록 음악으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는 록클럽 폐쇄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사랑, 꿈을 그려낸 작품이다.

[락 오브 에이지]의 국내 초연에는 안재욱, ‘샤이니’ 온유, ‘트랙스’ 제이가 록커를 꿈꾸는 드류로 무대에 오르고, 록커 출신 신성우와 정찬우가 록스타 스테이시로, 배우를 꿈꾸는 쉐리로 문혜원과 다나, 선데이가 번갈아 공연한다.

실제 록 밴드가 무대에 올라 연주하는데 이번 공연에서는 록밴드의 대부 부활’이 직접 연주를 맡았고,   ‘노바소닉’ 베이시스트 겸 리더 김영석과   ‘넥스트’와   ‘노바소닉’ 멤버로 드럼 연주를 보여온 이수용 또한 무대에 선다.

2011년   ‘헤어스프레이’를 연출한 아담 쉥크만 감독이 영화화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는 10월 30일까지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한다.





中文翻譯 :

標題:保衛搖滾!音樂劇《Rock of Ages》

由 1980 ~ 90 年代搖滾音樂構成的 Jukebox 音樂劇 《Rock of Ages》 是一部以孤軍奮戰阻止搖滾俱樂部被關閉的主人公們的故事為背景描寫愛情與夢想的作品。

在 《Rock of Ages》 的國內初演中,安在旭、SHINee 的溫流、 TRAX 的 Jay 扮演夢想成為搖滾明星的 Drew,搖滾歌手出身的申成宇和鄭贊宇扮演搖滾明星 Steis,文惠苑、Dana、Sunday 扮演夢想當演員的 Chery。

在此次公演中,搖滾樂隊教父 “復活” 直接在舞台上擔任演奏,NovaSonic 樂隊的貝司兼隊長金英錫以及鼓手李秀勇也出現在了舞台上。

因執導 《Hairspray》 的亞當山克曼導演以電影化手法製作而更加受人關注的 《Rock of Ages》 將在奧林匹克公園內的我們金融藝術會堂上演直至 10 月 30 日。




音樂 [Rock of Ages] (導演王勇範) Sherry(右 Sunday ) 表演呈現給德魯的歌 (左安在旭) © NCTV 記者




歡迎光臨 An Jae Wook HK House (http://anjaewookhkhouse.com/forum2/) Powered by Discuz!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