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아침부터 꾸물꾸물하던 하늘이 커다란 눈덩이를 펑펑 쏟아내던 월요일 오후, 한남동 안재욱씨의 집에서 퍼스널 DVD 촬영이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공개하는 안재욱씨의 일상인 만큼 꾸밈 없이 내추럴한 모습 그대로를 보여줘야 한다는 안재욱씨의 기획 의도로 평소 모습에 더하지도 빼지도 않은 실제 모습 그대로를 담아냈습니다. TV 앞에 즐겨 듣는 CD와 DVD들을 즐비해 놓은 거실과 안재욱만의 개인적인 공간인 침실, 비록 의류 매장처럼 줄을 세운 듯 나란하게 정리된 옷장은 아니지만 나름의 질서를 지키며 차곡차곡 쌓여 있는 야구 모자들과 생활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걸려있는 옷가지들이 있는 옷장, 그리고 냉장고 속까지! 마치 집들이를 연상케 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촬영이었습니다.
그날 밤에는 강남의 한 까페에서 안재욱씨의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밤 늦게까지 진행된 인터뷰였지만 시종일관 웃는 얼굴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무사히 촬영을 마쳤습니다.
다음 주에는 유럽에서 퍼스널 DVD의 일환인 영상 화보집의 촬영이 있습니다. 무사히 잘 마치고 올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깜짝 공개 하는 안재욱씨의 집 촬영 모습 입니다.
짜잔!!
@Staff 기동作者: Christina 時間: 2010-3-26 22:16
轉貼 "築在旭緣", 謝謝 Charlottie 辛勤翻譯分享
[Staff Blog] personal DVD 的拍攝
22 日 從早上 淅哩呼嚕的天空 下雪的星期一, 午後, 漢南洞, 在 JW 的家, 進行了 person DVD 的拍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