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창사 50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빛과 그림자>(최완규 극본, 이주환 이상엽 연출)에서 치밀한 계획된 복수와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며 극을 이끌고 있는 안재욱의 두 가지 매력이 시청자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 배우 안재욱은 의리의 순정남 강기태 역으로 분하여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적들과 맞서며, 부드러운 눈빛만으로도 소리 없이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한없이 다정다감한 든든한 순정남의 모습을 완벽하게 녹여내고 있어 안방극장 여심을 흔들고 있는 것.
특히 배우 안재욱은 드라마에서뿐 아니라 평소에도 진지한 카리스마는 물론, 항상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를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해 촬영장의 분위기도 덩달아 화기애애하다고.
이에 시청자들은 “강기태의 조용하지만 강렬한 카리스마에 긴장감이 넘친다”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배우 안재욱!”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순정남 멋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54회 방송에서 강기태는 이현수(독고영재)에게 이정혜는 물론 김풍길 회장(백일섭) 모두 포기할 수 없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이현수는 이정혜의 짝으로 차수혁(이필모)을 마음에 두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로 인해 강기태와 이정혜의 러브라인에 위기가 닥치고 또 한번의 시행착오가 있을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iMBC 정윤희 | 사진제공 ㈜케이팍스作者: Christina 時間: 2012-6-3 03:05
轉貼 "一切就旭", 謝謝溫柔開心分享
劇情簡介
内容简介:
저... 그렇게 무모한 놈 아닙니다!
철환은 명동 사채시장에 돌린 약속어음 사기행각을 터트리겠다는 기태의 말에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기태는 정장군을 통해 철환을 더 압박해달라고 김부장에게 부탁한다. 정혜가 출연하는 영화 마지막 촬영장을 찾은 기태는 수고했다며 정혜를 안아주고 이때 한쪽에서 명국과 강철이 나타나 뜻밖의 제안을 하는데...作者: Christina 時間: 2012-6-3 09:59
轉貼 "在旭百度吧" 謝謝旭陽提供, lovehs 辛勤翻譯分享
劇情簡介
我...不是魯莽的人!
聽到起泰說要揭發他從明洞高利貸市場借契約票據的欺詐行為,哲煥非常憤怒。
起泰通過鄭將軍委託金部長進一步對哲煥施壓。起泰去到貞惠出演的電影殺青片場,擁抱貞惠表達問候。此時明國和康哲從一側出現,提出了意料之外的建議。作者: Christina 時間: 2012-6-4 10:56
Repost from "Wookienet", thank you for 나래 love sharing
MBC 창사 50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빛과 그림자>(최완규 극본, 이주환 이상엽 연출) 속 질긴 악연의 두 남자, 강기태(안재욱 분)와 장철환(전광렬 분)이 또 다시 정면 승부를 내걸었다.
드라마 <빛과 그림자> 공식 홈페이지에 강기태와 장철환의 불꽃 튀는 신경전은 물론, 조명국 (이종원)의 의미심장한 대사가 담긴 55회 예고편이 업데이트 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특히 강기태는 " 난 내가 생각한대로, 내가 계획한대로 움직일 테니까! 어디 누가 죽고 누가 다치는지 두고 보자!"라며 정면 승부를 선언했으며, 이에 장철환이 분노로 끓어오르는 모습이 함께 비춰져 앞으로 이들의 팽팽한 접전이 있음을 예고했다.
지난 54회 방송에서 장철환은 슬롯 머신 사업으로 어쩔 수 없이 자신과 손을 잡은 조태수에게 강기태를 공격하라는 명령 하지만, 조태수가 자신은 장철환과 동업자일 뿐이라며 거부했고, 이에 장철한이 극도의 분노를 애써 삭히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게다가 강기태는 장철환에게 이현수(독고영재) 근처에 얼씬도 하지 말라는 경고를 하면서 그러지 않으면 장철환이 명동 사채시장에 돌린 약속어음 사기행각을 세상에 터트리겠다고 말했지만 공개된 55회 예고편에서 조명국이 강기태를 찾아와 "그 폭탄이 터지면 장회장님하고 나만 날아 가는게 아니라 너도 크게 다친다." 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빛과 그림자>는 매주 월,화 밤 9시 55 분에 방송된다.
iMBC 정윤희 | 사진출처 케이팍스 作者: Christina 時間: 2012-6-4 13:20
轉貼 "在旭百度吧", 謝謝旭陽開心分享
相關新聞消息
“光與影”安在旭 vs 全光烈,現在只剩下正面對決而已嗎?
《光與影》沒有結束的孽緣 安在旭 vs 全光烈 剩下正面決勝負
“光與影”安在旭-全光烈 火花四濺的正面對決 預告
作者: Christina 時間: 2012-6-4 22:17
Repost from "AJW World", thank you for 햇살그득 love 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