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通告} 02.12 在旭的工作將暫時的下車, 退出 ...

Repost from "AJW Official web-site" ~ News / press release

Sources from :

http://www.ahnjaewook.co.kr/news ... mp;board_id=release

안재욱 씨 관련 공식입장문

安在旭 官方聲明 ...

제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재욱 씨는 금번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참회와 자숙의 의미로 <광화문연가>의 대전, 포항, 이천 공연과 개막을 앞둔 뮤지컬 <영웅>의 모든 공연 일정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다만 2월 16,17일로 예정된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공연이 채 며칠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하차할 경우 관객 여러분께 더 큰 혼란을 끼쳐드릴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에 부득이하게 <광화문 연가> 부산 공연은 속죄의 마음으로 관객 앞에 서기로 어렵사리 결정하였고, 이것이 마지막 <광화문 연가> 무대가 될 것입니다.


저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수개월 동안 함께 공연을 준비해 왔던 배우와 스태프분들, 그리고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스러운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특히 3월 막이 오르는 뮤지컬 <영웅>은 대한민국 역사에 여러 가지로 의미가 남다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참여하는 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송구스럽습니다.


아무쪼록 안재욱 씨의 개인적인 불찰로 인해 <광화문 연가>와 <영웅>을 함께 준비해 왔던 모든 분들의 노력마저 폄훼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모든 질타는 안재욱 씨 혼자 오롯이 받는 것이 작품에 대한 마지막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다시는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출처 = 제이블엔터테인먼트



在旭官方聲明 (大致)

2019.02.15, 16 釜山演出後 (音樂劇 ~ 光化門之戀)
所有他的工作, 包括 : 音樂劇 "英雄 10 周年" 公演等,
全部下車, 退出.

對於以上的決定, 在旭因自己的醉駕,
所帶來的麻煩, 十分的痛心, 和慚愧, 並會好好的反省,
深感嫌議的向大家說聲 "對不起"